시애틀 시호크스, RB 케네스 워커 3세 부상 예비군 배치

시애틀 시호크스, RB 케네스 워커 3세 부상 예비군 배치

시애틀 시호크스, RB 케네스 워커 3세 부상 예비군 배치

Blog Article

좋은 NFL 소식은 시애틀 시호크스(9승 7패)가 목요일 밤 베어스를 꺾고 신인 감독 마이크 맥도날드의 우승 기록을 세웠다는 점입니다. 나쁜 소식은 공격진이 6승 3패의 결승전에서 필드골 2골을 넣었다는 점인데, 이는 최근 기억상 가장 추악한 NFL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

시호크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돕기 위해 돌아오지 않는 선수 중 한 명이 케네스 워커를 러닝백으로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바이킹스와의 경기에서 발목을 다쳐 목요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목요일 경기에서 30야드를 기록한 시애틀의 러닝 게임이 올해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2년 2라운드 지명권을 획득한 케네스 워커는 신인 시절 큰 점수를 따냈을 때 개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일찍부터 K9라는 별명에 걸맞게 활약했습니다. 그해 평균 캐리당 4.6야드를 기록했지만 성공률은 39.9%에 불과해 호불호가 갈리는 유형의 러너임을 알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45야드 이상의 거리를 돌파하지 못했지만, 성공률은 46.6%로 향상되었고 두 번째 시즌에는 공을 잡는 능력이 조금 더 발휘되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새로운 코칭 스태프와 함께한 새로운 공격에서 워커는 덴버와의 1주차 경기에서 103야드를 돌파하며 절정에 달했는데, 이는 이번 시즌 85야드를 넘는 유일한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부상으로 인해 세 번의 경기에 결장하는 등 완전히 건강한 모습을 보인 것도 이번이 마지막이었습니다.

8주차 버팔로 경기로 돌아간 워커는 캐리당 평균 3.07야드에 불과한 최악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첫 5경기에서 7골을 넣은 후 터치다운은 단 한 번뿐입니다.

한편, 잭 샤르보넷도 시애틀 라인에서 런 블로킹에 약간 뒤처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실제로 샤르보넷은 러싱 성공률 44.3%로 워커의 2024년 성공률(44.4%)과 거의 동일한 17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두 선수 모두 리시브 수가 비슷하기 때문에 워커가 더 좋은 하이라이트 릴을 가지고 있어도 백 사이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